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경주맛집 여행객들에게 입소문난 한정식 '토함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경주맛집 한정식 토함혜 사진제공 © News1


(서울=뉴스1) 비즈팀 조은순 기자 =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관광도시 경주는 첨성대, 불국사 등 수많은 볼거리가 많은 역사의 도시, 관광객이 많이 찾는 손꼽히는 여행지이다. 수학여행이나 가족여행으로 많이 찾는 곳으로 천년고도의 수도 경주로 여행을 가게 된다면 먼저 찾게 되는 곳이 바로 경주의 맛집이다.

많은 유적지를 찾다 보면 허기진 배를 달래기 위해 맛집을 탐방하게 되는데, 여행지인 만큼 맛있는 음식점이 많은 경주에는 먹거리가 다양하다.

경주 시민들과 여행객 사이에서 최고의 맛집으로 소문난 '토함혜'는 흙, 풀, 나무집을 가리키는 뜻으로 우리몸의 건강을 색각하는 식이요법에 따라 식단을 개발한다는 큰 의미가 있다.

또한, 한정식 맛집에 걸맞게 한의학적으로 음양의 조화가 잘 이뤄지는 메뉴 개발에 힘쓰며, 좋은 음식, 깨끗한 음식을 제공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경주맛집으로 소문난 토함혜의 대표적인 인기 메뉴는 갈비탕, 청국장, 된장찌게, 갈비찜 등 관광객들이 즐겨 찾는 메뉴로 균형과 절제로 빚어낸 '토함혜'의 15년 숙성의 참맛을 느낄 수 있다.

한국의 맛이 그대로 살아 숨 쉬는 깊은 손맛과 편안하고 정겨운 분위기, 토속적인 맛이 경주를 찾는 여행객들의 발길을 이끄는 비결이다.

정성 어린 메뉴로 입소문을 타게 된 경주 '토함혜'는 한정식 맛집으로 거듭나 최근 관광도시 경주를 대표하는 모범 음식점으로 선정됐다.

토함혜 이재각 대표는 "최상의 음식을 손님상에 올려야 한다는 신념과 한 끼를 대접하더라도 정성이 가득 담긴 음식으로 대접하겠다는 생각으로 토함혜를 운영해왔다"면서 "앞으로 더 좋은 서비스와 깊은 맛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경주맛집 '토함혜'는 최근 경주시 인왕동 669-1번지로 확장 이전해 단체손님 수용이 가능해졌다. 이전 위치와 상세 정보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전화(054-745-0445) 또는 홈페이지(www.tohamhy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내 손안의 모바일 뉴스, 함께하니 더 즐겁다 ☞ NEWS1 모바일 바로가기

[스타핫뉴스 ‘news1 연예’] [생생스포츠현장] [제17회 인천아시안게임]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