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올 추석선물 제안…건강기능식품 3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코노믹리뷰

쎌바이오텍 ‘듀오락 골드’(쎌바이오텍 제공)


올해 38년 만에 이른 추석을 맞이해 유통업체들이 예년보다 앞당겨 추석 선물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여름 추석’으로 불릴 만큼 빨리 찾아온 추석으로 인해 햇과일은 품귀 현상, 육류나 수산물은 높은 기온 탓에 변질 우려가 큰 상황.

이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전문기업 쎌바이오텍은 과일과 육류 등 기존의 단골 명절선물 대신 날씨나 배송 문제에 상대적으로 유연한 건강기능식품이 주목받을 것으로 전망, 추석 선물로 추천할 만한 건강기능식품 3종을 제안했다.

장 면역력 강화 효과에 프로바이오틱스…쎌바이오텍 ‘듀오락 골드’

쎌바이오텍의 ‘듀오락 골드’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고시한 기준의 3배가 넘는 350억 마리(제조 시 투입량) 이상의 프로바이오틱스(장내 유익작용 균주)가 함유된 고함량ㆍ고기능성 제품이다. 이 제품에는 유산균 6종과 함께 비타민 6종이 함유돼 별도로 비타민을 챙겨 먹는 번거로움을 덜어준다.

특히 세계특허 ‘이중코팅’ 기술이 적용돼 유산균이 위산으로부터 죽지 않고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 정착할 수 있게 돕는다. 또한 마늘, 고추, 생강 등의 자극적인 양념과 독한 술을 좋아하는 한국인의 장에서 분리한 ‘한국형 유산균’으로 한국인의 장 환경에 가장 적합하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체력 증진ㆍ피로 해소 돕는 홍삼…정관장 ‘홍삼정 플러스’

홍삼은 진세노사이드의 면역력 강화, 체력 증진, 피로 해소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KGC인삼공사의 정관장 ‘홍삼정 플러스’는 100% 계약재배로 엄격한 관리 아래 6년근 홍삼만을 원료로 사용해 진액만을 농축시킨 고순도 제품이다. 이 제품은 엄격한 260여 가지의 안정성 검사를 7회에 걸쳐 실시, 철저한 품질관리 인증을 획득했다. 또한 6년근 홍삼을 저온공법으로 추출, 농축해 다양한 홍삼 유효성분이 균형 있게 함유돼 있다. 홍삼 고유의 부드러운 맛과 향을 극대화시킨 것도 특징이다.

갱년기 여성 건강에 좋은 백수오…내츄럴엔도텍 '본 백수오 프리미엄'

내츄럴엔도텍의 '본 백수오 프리미엄'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는 홍국, 뼈 건강과 골다공증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가 함유됐다.

또한 면역력 증진을 돕는 아연, 피부 및 점막 형성과 기능 유지에 효과적인 비타민A가 포함돼 갱년기 증상 개선하는데 도움이 된다.

전희진 기자

-Copyright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