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타짜 2' 고수희 "이경영, 선배 아닌 남자로 좋아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타짜 2' 이경영(왼쪽)과 고수희, 사심 고백 현장


배우 이경영과 고수희가 영화 제작보고회장에서 묘한 러브라인(?)을 형성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경영·고수희는 29일 서울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타짜-신의 손'(감독 강형철, 이하 타짜 2) 제작보고회에 다정히 손을 잡은 채 모습을 드러냈다.

이경영은 "고수희의 속마음을 알고 싶다. 작품 내내 사적인 자리에서 내게 보내는 눈빛이 예사롭지 않았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에 고수희는 "제 생애 언제 한 번 이경영 선배님을 만날 수 있을까 했는데 전작 '써니' 때도 만날 기회가 없었서 이번에 막 들이댔다"고 허심탄회하게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이어 "사실 (이경영을) 정말 좋아한다. 존경의 선을 뛰어 넘어버렸다. 남자로서, 이상형으로서 정말 좋아한다"고 돌발 고백했다.

세계일보

"일로 와 수희!" - '타짜 2' 제작보고회 현장


고수희의 고백에 당황한 이경영은 "남자가 나이가 들면 여성 호르몬이 많아져서 요즘 제 정체성에 대해 고민하고 있다"면서 "아까부터 제가 무슨 말을 하는지 잘 모르겠다"고 응수해 폭소를 자아냈다.

'타짜 2' 제작보고회 후 누리꾼들은 고수희에 대해 큰 관심을 보이고 있는 상황. 개성파 배우 고수희는 박찬욱 감독의 2005년작 '친절한 금자씨'에 출연하면서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했고, 이후 10년 가까이 충무로 감초 배우이자 씬스틸러로 사랑 받고 있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사진=김경호 기자 stillcut@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