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코니탤벗 기부 "슬픈 시기 맞은 한국... 공연 수익금 기부할 것" 감동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funE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BS funE 연예뉴스팀] 코니탤벗 기부 "슬픈 시기 맞은 한국... 공연 수익금 기부할 것" 감동

코니탤벗 기부

14세 영국 가수 코니탤벗이 콘서트 수익금을 '세월호 침몰' 사고와 관련해 기부하기로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6년 전 ‘오버 더 레인보우’(Over the rain bow)를 불러 한국을 깜짝 놀라게 한 코니 텔벗이 여객선 세월호 침몰 사고와 관련해 애도의 뜻을 전하며 기부 의사를 전달했다.

오는 23일 내한 공연을 갖는 코니 탤벗은 19일(한국시각)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슬픈 시기를 맞은 한국으로 내일 떠난다.”면서 “콘서트 수익금을 여객선 사고에 기부할 것”이라고 직접 밝혔다.

탤벗은 이 글과 함께 붉은색 하트와 기도하는 모양의 이모티콘을 남겨 실의에 빠진 세월호 피해자들과 그 가족, 한 마음으로 기도하고 있는 많은 국민들에게 따뜻한 온기와 위로를 안겼다.

한편 탤벗은 2007년 만 6세에 영국ITV 의 오디션프로그램 ‘브리튼스 갓 탤런트’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화제를 모았다. 데뷔앨범 ‘오버 더 레인보우(Over The Rainbow)’가 20만장 이상 판매되며 최연수 가수로 기네스북에 오르기도 한 탤벗은 23일 경기도 오산동 오산문화예술회관에서 공연을 펼친 뒤 27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 무대에 오른다.

코니탤벗 기부에 네티즌들은 "코니탤벗 기부 정말 고마워요", "코니탤벗 기부 이렇게 마음도 예쁘다니", "코니탤벗 기부 목소리만큼 마음도 예쁜 코니탤벗이네요", "코니탤벗 기부 우리나라 사람들도 나서지 않는데 이렇게 선뜻 기부를 약속하다니 감동이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코니탤벗 기부, 사진=코니탤벗 트위터)

▶ SBS 실시간 방송 정보 APP 다운로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