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손태진, ‘2024 트롯챔피언 어워즈’ 톱10→최고 시청률 2관왕 “손샤인에게 모든 영광 주고파”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024 트롯챔피언 어워즈’ 방송화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가수 손태진이 출연하는 음악 프로그램마다 1위에 오르며 ‘우승 콜렉터’로서의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손태진은 지난 19일 방송된 MBC ON ‘2024 트롯챔피언 어워즈’에서 TOP10과 최고 시청률 부문을 수상하며 2관왕에 올랐다.

TOP10은 2024년 월간 챔피언 차트 30위권 안에 진입한 가수들을 후보로 선정한 가운데, 손태진이 올해 선보인 ‘당신의 카톡 사진’과 정규 1집의 트리플 타이틀곡 ‘가면’, ‘꽃’, ‘널 부르리’는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며 리스너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고 시청률 부문 수상의 영예 역시 손태진에게 돌아갔다. 손태진의 정규 1집 타이틀곡 중 하나인 ‘가면’ 무대가 올 한 해 시청자의 시선을 가장 많이 사로잡으며 당당히 1위에 이름을 올렸다.

2관왕을 달성한 손태진은 “2024년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이렇게 멋진 상으로 마무리할 수 있게 돼 행복하다. 이 모든 상의 영광을 손샤인(팬덤명)에게 드리고 싶다. 더 좋은 음악, 더 멋진 무대로 보답해 내년에도 TOP10 수상을 놓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손태진은 ‘널 부르리’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기도 했다. ‘널 부르리’는 손태진이 직접 작곡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강렬하면서도 간절한 마음을 노랫말에 담았다. 세련된 올블랙 셋업으로 무대에 오른 손태진은 역동적인 퍼포먼스에도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을 펼쳤다. 팬들의 응원법 떼창이 이어지며 뜨거운 인기를 자랑했다.

한편, 손태진은 지난 10월 발매된 정규 1집 ‘SHINE’으로 역대 초동 기록을 경신하며 빛나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전국 투어 ‘2024 손태진 단독 콘서트 ’The Showcase‘ 전국투어’를 성황리에 진행 중인 손태진은 연말에는 ‘2024 SBS 트롯대전’에 출연해 그만의 고품격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