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7 (화)

제로베이스원 '첫 해외투어' 성황리에 진행 중... 마카오 불태웠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이 마카오 공연을 성료하며 떠오르는 5세대 K-팝 아이돌의 인기를 자랑했다.

제로베이스원은 지난 2~3일 마카오 갤럭시 아레나에서 해외 투어 '2024 ZEROBASEONE THE FIRST TOUR 'TIMELESS WORLD''(이하 'TIMELESS WORLD')를 개최, 약 2만 명의 팬들과 만났다.

'TIMELESS WORLD'로 대규모 해외 투어 포문을 열며 본격 글로벌 활동 반경을 확장한 제로베이스원은 지난 7월 중화권 대형 음악 페스티벌 '텐센트 뮤직 엔터테인먼트 어워즈 2024'에 참석한 데 이어 단독 콘서트로 약 3개월 만에 다시 마카오를 찾으며 이들의 전 세계적 인기를 실감케 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마카오 공연을 통해 제로베이스원은 '보이즈 플래닛'부터 현재 'TIMELESS WORLD'에 이르기까지, 제로베이스원의 모든 순간을 집약한 풍성한 세트리스트로 다이내믹 성장 서사를 그려냈다.

웅장한 스케일을 자랑하는 무대 세트를 통해 등장한 제로베이스원은 지금까지 발매된 네 장의 미니앨범 곡들을 비롯해 아홉 멤버만의 파워풀한 군무와 초긍정 에너지를 만날 수 있는 선곡들을 이어가며 늘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는 제로즈(공식 팬덤명)를 위해 무대를 펼쳤다.

또한, 마카오를 찾은 만큼 중화권에서 잘 알려진 Joker Xue의 대표곡 'Actor'를 제로베이스원의 목소리로 선보이며 현지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으며, 제로즈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담은 팬송 'HELLO'를 열창해 진한 여운을 안기며 공연을 마무리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제로베이스원은 공연 말미 "투어를 하면서 글로벌 제로즈를 만나고, 많은 무대를 하고 싶은 게 저희의 2024년 꿈이었는데, 이렇게 이룰 수 있어 행복하다. 항상 어떻게 하면 더 성장할 수 있을지 고민하며, 앞으로도 제로즈 여러분께 더욱 멋있는 모습들 보여드리겠다. 언제나 저희의 여정을 함께해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지난 9월 서울을 시작으로 마카오까지 6개 도시에서 첫 해외 투어 'TIMELESS WORLD'를 성공적으로 마친 ZEROBASEONE은 오는 11월 29일~12월 1일 아이치, 12월 4~5일 가나가와에서 투어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웨이크원

<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