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지용/사진=민선유 기자 |
[헤럴드POP=박서현기자]젝키 출신 고지용이 최근 SBS Biz '1%의 비밀 고수열전'에서 건강식 요식업 고수로 출연했다.
지난 3일 방송된 SBS Biz '1%의 비밀 고수열전'에서는 젝스키스 출신 고지용이 건강한 편백찜·샤부샤부의 고수로 나와 건강식 식당을 직접 운영하게 된 이유에 대해 밝혔다.
고지용은 "제가 몸이 많이 안 좋았었어요. 여의도에서 불규칙하게 생활을 했고, 그러면서 건강식을 한번 해볼까? 이 건강식을 먹어보면서 내 몸도 원기 회복이 될 수 있을지 볼까?라는 취지에서 사업을 시작했는데, 실제로 몸이 많이 좋아졌어요"라고 밝히며, 식당을 운영하게 된 계기에 대해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른 아침부터 십전대보탕 육수를 만드는 모습으로 등장한 고지용은 다양한 10가지가 넘는 한약재를 정성스럽게 직접 끓이고 달이는 이유에 대해 "자식 키우는 입장에서 건강한 음식을 많이 먹이고 싶고, 건강의 소중함을 알게 됐고, 그래서 여기 오시는 분들이 다 건강하게 드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라고 밝히며 프로패셔널한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마지막으로 고지용은 "각박한 사회가 된 것 같아요. 좋은 음식 드시러 오셔서 힐링 좀 하시고 음식을 같이 나눠 드시면서 좋은 말씀 나누고 행복하게 들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고지용의 이야기는 SBS Biz '1%의 비밀 고수열전'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SBS Biz '1%의 비밀 고수열전'은 성공을 향해 걸어가는 경제인들의 특별한 비결을 공개하며, 재기를 꿈꾸는 이들에게 희망을 선사하고 도전하는 이들에게 노하우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 SBS Biz '1%의 비밀 고수열전' 방송 캡처]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