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9 (수)

“이혼 후 첫 공식석상‘ 지연, 눈물 닦고 환한 미소... ’새출발 향한 다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지연이 무대 준비 현장에서 블랙 슬리브리스의 완벽한 무드를 연출했다.

8일, 티아라 지연이 마카오 팬미팅을 앞두고 대기실에서의 모습을 SNS에 공개하며 팬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 프로야구 선수 황재균과의 이혼 소식을 전한 이후, 첫 공식 활동에 나선 그녀는 티아라 15주년 기념 팬미팅에서 팬들과 소중한 시간을 보냈다.

지연은 대기실에서 완벽한 풀메이크업을 받으며 무대를 준비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이번 사진에서 특히 눈길을 끈 것은 그녀의 시크한 블랙 슬리브리스 룩이다. 단정한 블랙 버튼 디테일의 슬리브리스 상의는 심플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지연의 청순한 비주얼과 조화롭게 어우러졌다. 긴 생머리를 자연스럽게 늘어뜨린 모습은 그녀의 성숙한 매력을 더해주었다.

매일경제

사진 속에서 지연은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손길에 따라 마지막 디테일을 다듬고 있는 모습이다. 이 순간 지연의 눈빛에는 무대에 대한 설렘과 팬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이 가득 담겨 있어, 팬들을 더욱 뭉클하게 했다. 마이크를 쥐고 무대를 준비하는 지연의 표정에는 오랜만에 팬들과 만남을 앞둔 기대감과 떨림이 엿보였다.

특히 그녀는 팬미팅 중 감격에 겨워 눈물을 훔치는 모습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팬들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전하며, 팬들과 나눈 시간의 소중함을 강조한 지연. 그녀는 “우리가 주고받은 눈빛과 말을 영원히 소중히 간직할 거야”라는 메시지로 팬들에게 깊은 감동을 전했다.

매일경제

사진 = 지연 SNS


지연의 블랙 슬리브리스 스타일은 클래식하면서도 현대적인 무드를 자아내며, 무대 위 그녀의 아우라를 한층 돋보이게 했다. 이번 팬미팅을 통해 팬들에게 위로와 감동을 선사한 지연, 앞으로 그녀의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