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5 (토)

고아라, 통 큰 샤넬 쇼핑백! 빈티지 소녀감성 베이지 재킷-미니스커트 여행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고아라가 빈티지에 소녀감성 묻어나는 베이지 재킷-미니스커트 여행룩을 선보였다.

배우 고아라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고아라는 캐주얼하면서도 빈티지한 무드가 돋보이는 스타일을 선보이며 거리에서 자연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매일경제

고아라가 빈티지에 소녀감성 묻어나는 베이지 재킷-미니스커트 여행룩을 선보였다.사진=고아라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고아라는 넉넉한 핏의 베이지색 재킷을 착용하고, 여기에 스트라이프 패턴의 니트와 블랙 플리츠 미니 스커트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했다.

실용적인 아이템들로 구성된 이번 패션은 일상에서도 손쉽게 따라할 수 있는 트렌디한 룩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매일경제

고아라는 클래식한 디자인의 선글라스를 더해 패셔너블한 포인트를 강조했다.사진=고아라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고아라는 클래식한 디자인의 선글라스를 더해 패셔너블한 포인트를 강조했으며, 작은 숄더백으로 마무리해 소녀다운 감성을 한층 더했다. 전체적인 룩은 실용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아이템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일상에서도 빛나는 그녀만의 감각적인 패션을 잘 보여주고 있다.

한편, 고아라는 내년 공개 예정인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춘화연애담’에서 주연을 맡아 활약할 예정이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