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0 (금)

이찬원, 첫 단독쇼 '이찬원의 선물' 본방 독려 "풍성한 추석 보내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가수 이찬원이 첫 단독쇼 '이찬원의 선물'의 본방 사수를 독려했다./이찬원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가수 이찬원이 첫 단독 쇼 '이찬원의 선물'의 본방 사수를 독려했다.

이찬원은 자신의 SNS를 통해 "올해도 어김없이 한가위가 다가왔어요! 추석 당일인 09.17 오후 7시 50분에 방영될 추석 특집 단독 쇼!"라며 "KBS '이찬원의 선물'과 함께 풍성한 추석 연휴 보내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찬원은 화이트 슈트를 입고 '추석 특집 쇼 이찬원의 선물' 대기실 앞에서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귀여움을 자아낸다.

아시아투데이

가수 이찬원이 출연하는 '선물쇼'가 17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이찬원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찬원은 '이찬원의 선물'에 노개런티로 출연했다. 앞서 2020년 나훈아가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노개런티 출연했던바, 이찬원은 대선배를 따라 노개런티를 확정해 주목을 받았다.

한편 이찬원은 추석 연휴 안방극장을 접수했다. '이찬원의 선물'을 비롯해 MBC '2024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로 시청자를 찾아간다.

이찬원의 '추석 특집 쇼 이찬원의 선물'은 17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