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6 (월)

공민정, ♥장재호 또 반하게 할 웨딩 화보…우아한 웨딩 드레스 자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공민정(김민정, 39)이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속 남편이었던 배우 장재호(39)와 결혼을 앞두고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공민정은 5일 "잘 살게요"라는 글과 함께 순백의 웨딩 드레스를 입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공민정은 웨딩 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자태를 과시하고 있다.

그는 "언니 고마워요. 잘 살게요"라며 "오래 마음에 남을 인생 기록"이라고 웨딩 화보를 게재했다.

공민정과 장재호는 지난 2월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이하 내남결)'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췄다.

드라마 속에서는 장재호가 바람을 펴 공민정이 박민영과 함께 응징에 나섰고, 결국 두 사람이 결별하는 '사이다 엔딩'으로 마무리 됐으나 현실에서는 부부가 되는 해피 엔딩을 이루게 됐다.

공민정은 "'내남결'에서 만나기 전부터 친구로 처음 만나서 저를 많이 웃게 해주고 늘 한결같은 자상함으로 따뜻하게 품어준 너무나 소중하고 귀한 사람"이라며 "혼자보다 함께 평생 나아가고 싶다고 믿게 만들어준 사람으로 이렇게 결혼까지 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장재호 역시 "인간적으로도 배우로서도 존경하는, 저에게는 너무나 과분한 사람"이라고 '예비신부' 공민정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평소 절 아껴주시는 모든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항상 행복하게 잘 사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라고 밝혔다.

스포티비뉴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