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3 (금)

정유민 결혼, 신랑 깜짝 공개 '행복한 훈훈 남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최신애 기자] '품절녀'가 된 정유민이 웨딩화보를 통해 신랑을 깜짝 공개했다.

지난 23일, 2년간 교제한 비연예인 남편과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 배우 정유민은 24일 개인 채널을 통해 감사인사를 전했다.

정유민은 "많은 분의 따뜻한 축하와 축복 안에서 평생 함께할 사람과 동행을 약속했습니다. 사랑과 감사의 마음으로 늘 보답하며 살겠습니다. 축복해주신 많은 분께 깊이 감사드립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웨딩화보에는 아름다운 웨딩드레스를 입은 정유민의 모습과 함께 신랑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훈남 훈녀인 두 사람은 손을 잡은 채 행복을 만끽하고 있다.

한편 정유민은 2012년 드라마 '홀리랜드'로 데뷔했으며, 이후 '궁중잔혹사-꽃들의 전쟁', '순정에 반하다', '리멤버-아들의 전쟁', '가화만사성', '빨강구두', '빨강풍선' 등 드라마에 출연했다. 또한 '이태원 클라쓰',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특별출연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특히 정유민은 지난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셀러브리티'에 출연해 '제14회 코리아드라마어워즈' 여자 핫 스타상을 수상했다. 또한 최근 종영한 SBS '커넥션'에서 최지연 역으로 열연해 시청자들의 뇌리에 깊은 인상을 심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