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19 (금)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수진, 국내 컴백 활동 성료→아시아 투어 '열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가수 수진이 공식 컴백 활동을 성료했다.

수진은 지난달 23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EP ‘RIZZ(리즈)’를 발매한 가운데 다양한 컴백 활동을 펼쳤다.

수진은 ‘상대를 끌어당기는 매력’이라는 의미의 앨범명 ‘RIZZ’처럼 강렬한 카리스마부터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비주얼과 무대로 음악팬들의 높은 관심을 이끌었다.

수진의 음악적 강점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타이틀곡 ‘MONA LISA(모나리자)’는 바운스 있는 아프로비츠 리듬과 직설적인 가사,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가 특징인 트랙. 수진은 MBC M, MBC every1 ‘쇼! 챔피언’, arirang TV ‘Simply K-Pop(심플리 케이팝)’ 등 각종 음악방송에 출연해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사했다.

수진은 모나리자를 연상시키는 미묘하고 신비로운 무드와 파워풀하면서도 아름다운 선이 돋보이는 명불허전 퍼포먼스, 감각적인 보컬로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애틋한 팬 사랑도 돋보였다. 음악방송 사전녹화에 참여한 팬들과 즉석 미니팬미팅을 개최, 수진을 사랑해 주고 무한한 응원을 보내주는 팬들에게 특별한 기억을 선물했다. 수진과 팬들은 보다 가까이에서 교감하며 값진 소통의 시간을 보냈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11월 발표한 솔로 데뷔 앨범 ‘아가씨’에서 보여줬던 모습에서 한 단계 성장한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과 무대 장악력으로 앞으로의 음악을 기대케 하기 충분했다. 타이틀곡 ‘모나리자’를 비롯해 새롭게 시도하는 장르가 포함된 수록곡 ‘RIZZ ME UP(리즈 미 업)’, ‘Lime(라임)’, ‘헤엄’, ‘DROP TOP(드롭 톱)’, ‘Summer Daze(서머 데이즈)’까지 트렌디하고 세련된 다양한 장르의 트랙들은 오랜 시간 리스너들의 플레이리스트를 채울 전망이다.

한편 컴백 활동을 마친 수진은 내달 아시아 투어로 소통을 이어간다. 오는 7월 15일 도쿄, 20일 타이베이, 27일 마카오 공연으로 현지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사진 = BRD엔터테인먼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