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4연임 위한 포석?' 대한축구협회, 정몽규 회장의 HDC-HDC현대산업개발과 공식 파트너 계약 체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정몽규 대한축구협회장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대한축구협회(KFA)가 수장인 정몽규 회장의 HDC, HDC현대산업개발과 손을 맞잡았다.

KFA는 23일 "HDC, HDC현대산업개발과 공식 파트너 신규 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계약 기간은 오는 6월 1일부터 2028년 5월 31일까지 4년간이다.

이로써 대한축구협회 공식 파트너는 기존 나이키와 하나은행, 현대자동차 등 11개 기업에서 12개로 확대됐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HDC와 HDC현대산업개발은 공식 파트너 기업이 갖는 각종 권리를 얻게 된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대한축구협회 주최 각급 대표팀 경기 때마다 A보드 광고를 비롯해 전광판 광고, 프로모션 활동 등을 할 수 있으며, 축구대표팀을 활용한 기업 홍보도 가능하다.

정경구 HDC 대표이사는 "대한민국 축구의 성장과 성공을 함께 만들어 갈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HDC와 HDC현대산업개발이 축구와 스포츠를 사랑하는 팬들과 더 가까워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김정배 대한축구협회 상근부회장은 "협회의 12번째 공식 파트너로 참여해 주신 것에 감사하다. 파트너들과 함께 축구가 함께하는 행복한 대한민국을 만드는데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사진ⓒMHN스포츠 DB, 대한축구협회(KFA)

<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