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3 (목)

‘음악중심’ 육성재, 파워풀한 보컬로 완성한 무대…완벽 비주얼은 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가수 겸 배우 육성재가 도파민 터지는 시원한 보컬 무대를 선보였다.

육성재는 11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첫 번째 솔로 싱글 앨범 ‘EXHIBITION : Look Closely(엑시비션 : 룩 클로슬리)’ 타이틀곡 ‘BE SOMEBODY’ 무대를 꾸몄다.

이날 무대에 오른 육성재는 계절감을 물씬 느끼게 하는 블루 컬러 재킷을 입고 청량한 매력을 발산했다.

매일경제

배우 육성재가 도파민 터지는 시원한 보컬 무대를 선보였다.사진=MBC ‘쇼! 음악중심’ 방송캡처


여기에 날카로운 눈빛과 샤프한 턱선 등 결점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완벽한 비주얼을 뽐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노래 시작 후에는 특유의 감미로우면서도 단단한 목소리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매일경제

육성재는 노래 시작 후에는 특유의 감미로우면서도 단단한 목소리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진=MBC ‘쇼! 음악중심’ 방송캡처


육성재는 저음과 고음을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탄탄한 가창력을 자랑했고, 곡 후반부에는 전율을 돋게 하는 파워풀한 보컬로 완성도 높았던 무대에 화려한 마침표를 찍었다.

육성재가 직접 작사한 ‘BE SOMEBODY’는 어두운 밤들을 지나 비로소 내 길을 찾았고, 그 길을 찾아간다는 희망찬 메시지를 담은 이모 인디팝(emo indie-pop) 장르의 곡이다.

발매 직후 국내외 주요 음원 차트에서 최상위권에 오르는 등 리스너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