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3 (목)

육성재, ‘BE SOMEBODY’ 무대 최초 공개…실력파 보컬리스트 저력(뮤직뱅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묵직 저음부터 폭발적 고음까지...폭 넓은 음역대 ‘눈길’


가수 겸 배우 육성재가 솔로 컴백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육성재는 10일 오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첫 번째 솔로 싱글 앨범 ‘EXHIBITION : Look Closely(엑시비션 : 룩 클로슬리)’ 타이틀곡 ‘BE SOMEBODY(비 썸바디)’ 무대를 음악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이날 육성재는 세련되고 심플한 느낌이 물씬 묻어나는 블랙 컬러 위주의 캐주얼 의상을 입고 밴드와 함께 무대에 올랐다.

매일경제

가수 겸 배우 육성재가 솔로 컴백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사진= KBS2 ‘뮤직뱅크’ 방송캡처


수려한 비주얼로 단숨에 시선을 집중시킨 그는 노래가 시작되자 독보적인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으로 보는 이들의 시각뿐만 아니라 청각까지 함께 사로잡았다.

또한 육성재는 묵직한 저음부터 폭발적인 고음까지 폭 넓은 음역대를 뽐내며 실력파 보컬리스트다운 저력을 발휘했다.

매일경제

육성재는 세련되고 심플한 느낌이 물씬 묻어나는 블랙 컬러 위주의 캐주얼 의상을 입고 밴드와 함께 무대에 올랐다. 사진=KBS2 ‘뮤직뱅크’ 방송캡처


특히 노래가 클라이맥스로 향할수록 점점 더 파워풀해지는 박력 넘치는 보컬로 시청자들에게 짜릿함을 선사했다.

‘BE SOMEBODY’는 이모 인디팝(emo indie-pop) 장르의 곡으로, 트랩 스타일의 비트와 중독적인 기타 리프, 파워풀한 보컬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어두운 밤들을 지나 비로소 내 길을 찾았고, 그 길을 찾아간다는 희망찬 메시지를 담았으며 육성재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진정성을 더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