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7 (금)

박나래 "보디프로필 촬영에 40년만 처음 OO 착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3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MBC TV 예능물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제1회 팜유 보디 발표회'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제공) 2024.05.0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강산 인턴 기자 = 방송인 전현무, 개그우먼 박나래, 배우 이장우가 행복한 '팜유 타임'을 갖는다.

3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MBC TV 예능물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제1회 팜유 보디 발표회'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전현무·박나래·이장우는 제1회 팜유 바디 발표회의 마지막 단체 촬영을 위해 젖 먹던 힘까지 끌어올려 카메라 앞에 섰다.

마지막 촬영이 끝나는 순간, 스튜디오에서는 세 사람을 향한 박수가 쏟아졌다.

이들은 모니터 속 단체 사진을 바라보며 울컥한 감정에 애써 웃음을 지었다.

세 사람은 4개월 간 하나의 목표를 위해 열심히 달려온 소회도 밝혔다.

전현무는 "이 희열, 우리 셋만 안다. 또 다른 의미의 패밀리십이 생겼다"며 뿌듯해했다.

박나래는 "모니터 속 내가 나 같지 않았다"며 이번 촬영 덕에 40년 동안 못 해본 'OO'을 착용했다고 밝혔다.

이장우는 "셋이 같이 고생해서 더 끈끈해졌다"며 더 두터워진 가족애를 드러냈다.

전현무·박나래·이장우는 기다리고 기다리던 '팜유 타임'으로 행복을 충전하기도 했다.

음식에 진심인 세 사람이 다이어트 후 먹는 첫 메뉴에 관심이 집중됐다.

촬영이 끝난 후 "먹을 음식 많아"라며 완벽한 팜유 타임을 위해 촬영장의 간식도 패스했다.

"시작은 무조건 이것"이라는 팜유 대장 전현무는 물론 박나래, 이장우까지 한 마음으로 통한 메뉴는 무엇일지 기대가 쏠린다.

☞공감언론 뉴시스 dlrkdtks34@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