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박하선♥' 류수영 "결혼기념일에 요리만 하면 큰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17일 오후 8시30분 방송되는 KBS 2TV 예능물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류수영의 고추장버터등갈비 레시피가 공개된다. (사진=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제공) 2024.05.1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강산 인턴 기자 = 배우 류수영이 결혼기념일을 위한 특별 요리를 선보인다.

17일 오후 8시30분 방송되는 KBS 2TV 예능물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류수영의 고추장버터등갈비 레시피가 공개된다.

이날 먼저 류수영은 "오랜만에 의뢰를 받았다. 의뢰는 언제든 환영"이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의뢰인은 '편스토랑' 제작진 중 한 명으로, "다가올 결혼기념일을 위해 아내가 좋아하는 요리를 직접 해주고 싶다"고 했다.

류수영은 '고기를 좋아하는 아내', '안주가 될 수 있는 요리'라는 두 가지 의뢰 조건을 들은 후 주방으로 향했다.

이어 류수영은 미국 신문사 뉴욕타임스에 실렸을 정도로 유명세를 탄 고추장버터를 활용해 고추장버터등갈비를 완성했다.

"부부 사이에는 매운맛이 필요하다"며 "(이 요리를 하면) 아내가 '우와, 이거 당신이 한 거야?'라고 감탄할 것"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또한 류수영은 "그런데 (결혼기념일에) 요리만 하면 큰일난다. 선물도 준비해야 한다"라며 "말이 정말 중요한 것 같다. '나랑 결혼해 줘서 고마워요' 이런 이야기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특히 그는 아내와 다투지 않는 자신만의 방법을 깜짝 공개해 '편스토랑' 유부남 출연진들의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공감언론 뉴시스 dlrkdtks34@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