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1 (토)

배우 구혜선, 주차장 노숙 생활 해명 "현재 집 짓는 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배우 구혜선, tvN '우아한 인생'서 노숙 생활 공개
"7년째 배우 활동 無, 사실상 집 없어"
한국일보

배우 구혜선이 노숙 생활에 대한 팬들의 염려에 입장을 전했다. tvN 영상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구혜선이 노숙 생활에 대한 팬들의 염려에 입장을 전했다.

17일 구혜선은 자신의 SNS를 통해 tvN '우아한 인생' 이후 쏟아진 팬들의 걱정에 대해 입을 열었다. 먼저 그는 "어제 방송을 보고 많은 분들이 염려하셔서 글을 올린다"라고 말했다.

구혜선은 "지금 주거지가 없는 이유는 학교 근처에 집을 짓고 있어서다. 가족들에게도 각각 집을 사드렸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한 건축물의 외관이 담겼다.

지난 16일 방송된 tvN 예능 '진실 혹은 설정: 우아한 인생'(이하 '우아한 인생')에는 구혜선이 출연했다. 이날 학교 주차장에서 차박하는 구혜선의 모습이 공개돼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 "7년째 배우 활동을 쉬고 있다"라면서 근황을 전했다.

현재 대학교에 재학 중이라는 구혜선은 시험기간이나 중요한 날이면 차에서 숙박을 해결한다고 밝혔다. 이는 현재 거주 중인 집과 학교 간의 거리가 멀어 지각과 결석을 하지 않기 위한 구혜선의 선택이다.

잠에서 깬 구혜선은 차 안에 구비해 둔 컵라면과 즉석밥으로 아침밥을 해결하고, 간단하게 씻었다. 시험공부에 매진하기 위해 밥 먹고 씻는 시간까지 아끼는 구혜선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러한 생활을 하는 이유에 대해선 "주거지가 특별히 없다. 사실상 집이 없다. 인천에 어머니 집이 있어서 평소에 왔다 갔다 하는데 시험이나 중요한 날에는 차에서 자거나 도서관에서 잔다"라고 설명했다. 또 "재산을 많이 탕진했다"라고 솔직하게 고백한 모습이 화제를 모았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