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인터풋볼] 신동훈 기자 = 이강인이 결장한 경기에서 레알 마요르카는 간신히 비겼다.
마요르카는 12일 오전 3시 30분(한국시간) 스페인 세비야에 위치한 에스타디오 라몬 산체스 피스후안에서 열린 2021-22시즌 스페인 라리가 36라운드에서 세비야와 0-0으로 비겼다. 승점 1점을 획득한 마요르카는 리그 17위를 유지한 채 강등권을 유지했다.
마요르카는 무리치, 로드리게스, 코스타, 바타글리아, 세비야, 산체스, 올리반, 라이요, 발렌트, 마페오, 레이나를 선발로 내세웠다. 세비야는 코로나, 미르, 라멜라, 고메즈, 구데이, 조르단, 아쿠냐, 실바, 쿤데, 나바스, 부누를 선발 명단에 올렸다.
세비야가 주도권을 잡았다. 점유율을 확보한 세비야는 마요르카를 압박했다. 전반 25분엔 마요르카의 바타글리아가 기회를 잡고 왼발 슈팅을 날렸다. 빗나갔다. 세비야가 계속 밀어붙였다. 마요르카는 라인을 내려 방어를 했다. 전반 34분 쿤데가 슈팅을 했는데 수비벽에 막혔다. 전반 44분 아쿠냐 슈팅은 골문을 벗어났다.
세비야는 후반에도 같은 결과를 내자 후반 9분 딜레이니와 엔 네시리를 넣었다. 후반전 계속 몰아친 세비야였지만 득점을 하지 못했다. 오캄포스, 마르시알까지 넣었지만 마찬가지였다. 라키티치까지 넣은 세비야는 총 공세를 가했다.
마요르카는 반격을 꾀했다. 후반 31분 쿠보와 로드리게스를 투입, 중원 숫자를 늘려 세비야를 압박했다. 후반 막판엔 교체 카드를 대거 사용해 막판 공세를 노렸다. 그러나 득점은 없었고 경기는 0-0으로 끝이 났다.
[경기결과]
세비야(0) : -
레알 마요르카(0) : -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