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6 (화)

이슈 세계와 손잡는 K팝

‘플라이하이 K팝 콘’ 미래소년 “대면 공연, 에너지 채워지는 느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미래소년이 ‘2022 플라이하이 K-POP콘서트’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그룹 미래소년(이준혁 리안 유도현 카엘 손동표 박시영 장유빈)은 지난 24일 일산 빛마루 방송 센터에서 개최한 ‘2022 플라이하이 케이팝 콘서트(2022 Fly high K-POP Concert)에서 독보적인 비주얼을 뽐내며 임팩트 있는 무대를 선사해 보는 이들을 즐겁게 했다.

등장부터 온·오프라인 관객들을 통해 뜨거운 호응을 얻은 미래소년은 지난 12일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Marvelous(마블러스)'에 이어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Splash(스플래시)’ 무대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강렬한 사운드에 맞추어 화려한 퍼포먼스를 뽐내며 무대를 마친 미래소년은 “방금 보여드린 ’Marvelous’는 몽환적이면서 청량한 느낌이라면 ’Splash’는 약간 매운맛이 첨가된 무대다. 오랜만에 대면 무대라서 많이 들떴는데 관객분들도 즐겁게 지켜봐 주시면 좋겠다”라며 행복함이 가득한 소감을 밝혔다.

이어 미래소년은 “오랜만에 팬분들을 직접 만나서 공연을 하니 행복하고 에너지가 가득 채워진 느낌이다. 'Marvelous' 무대를 대면으로 보여드린 건 처음인데 앞으로 더 많이 만나고 다양한 무대를 보여드릴 기회가 있으면 좋겠다. 모든 분들이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란다. 감사하다"라며 아쉬운 인사를 전했다.

'2022 플라이하이 K-POP 콘서트'는 장기간 코로나19의 대유행으로 데뷔를 하고도 공연의 기회를 많이 얻지 못한 신인 아이돌들을 위해 기획한 콘서트로 ARIRANG K-POP 유튜브 채널과 Seezn(시즌) 어플에서 실시간 라이브로 중계됐다.

지난 12일 발매된 미래소년은 신곡 ‘Marvelous’는 다양한 Synth와 심장을 두드리는 비트에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조합되어 탄생한 Dance으로 미래소년의 새롭고 신비로운 미래에 대한 강한 의지와 열정, 그리고 새로운 시대를 열고 이어가겠다는 포부가 느껴진다.

특히, 미니앨범 ‘Marvelous - MIRAE 3rd Mini Album'은 발매 당일 월드 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35위에 이름을 올렸으며, 필리핀과 태국, 터키, 호주, 일본 등 해외 각국 아이튠즈 차트에 상위권에 랭크된 이래로 수 일간 그 순위를 유지하며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한편, ‘4세대의 미래’다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미래소년은 지난 12일 ‘Marvelous - MIRAE 3rd Mini Album'을 발매한 이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정가영 기자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 = DSP미디어 제공

정가영 기자 jgy9322@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