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가비 SNS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모델 문가비가 정우성의 아들을 낳은 것으로 확인된 가운데, 문가비를 향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24일 정우성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는 “문가비가 소셜미디어를 통해 공개한 아이는 정우성의 친자가 맞다”며 “아이의 양육 방식에 대해서 최선의 방향으로 논의 중이다. 아버지로서 아이에 대해 끝까지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다만 “아이 출산 시점과 문가비와 정우성의 교제 여부, 결혼 계획 등 사생활과 관련한 내용은 확인해줄 수 없다”고 덧붙였다.
두 사람은 2022년부터 가까운 관계를 유지했고 문가비는 작년 6월 정우성에게 임신 소식을 알렸고, 지난 3월 아들을 출산했다. 정식으로 교제한 사이는 아니었으며 결혼 계획도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1989년생 문가비는 1973년생인 정우성과 16살 차이로 다양한 예능에 출연하며 이국적인 외모로 주목받았다. 2020년 이후로는 연예계 활동을 쉬고 있다.
지난 2017년 온스타일 ‘매력티비’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한 문가비는 ‘겟잇뷰티 2018’ MC에 이어 ‘정글의 법칙 in 라스트인도양’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높였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이국적인 외모로 화제를 모은 그는 구릿빛 피부와 서구적인 몸매로 혼혈이라는 오해를 샀지만 스스로 “100% 토종 한국인”이라고 밝힌 바 있다. 과거 인터뷰에서 그는 “혼혈로 보이고 싶은 생각은 없다. 난 그냥 가장 나다운 모습을 하고 있는 것일 뿐”이라고 말했다. 본래 까만 피부임에도 태닝을 한 이유에 대해선 “단순히 태양이 좋아서”라고 밝혔다.
문가비가 우연히 홍콩에 놀러 갔다가 모델 제의를 받게 돼 모델로 데뷔하게 됐다. 문가비는 “전 세계를 여행할 수 있다는 것이 모델 활동을 시작한 가장 큰 이유였다”고 설명했다.
모델 출신으로 활발하게 방송 활동을 이어갔던 문가비는 지난 2019년 10월 소속사 워크하우스컴퍼니와 계약했지만 왕성하게 활동하진 않았다. 2020년 이후 약 4년간 별다른 활동을 하지 않았고 소속사와는 지난 2021년 전속 계약이 종료됐다.
그러던 중 지난 22일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을 올리며 깜짝 출산 소식을 알렸다. 문가비는 “너무나 갑작스럽게 찾아온 소식에 아무런 준비가 돼 있지 않았던 저는 임신의 기쁨이나, 축하를 마음껏 누리기보다는 가족들의 축복 속에 조용히 임신 기간의 대부분을 보냈다”며 “그렇게 하기로 선택을 했던 건 오로지 태어날 아이를 위함이었다”고 했다.
지동현 기자 ehdgus1211@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