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3 (목)

[팝's신곡]"환각 속에 빠져들게 하고"‥온리원오브, 'angel' 같은 널 향한 사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김나율기자]그룹 온리원오브가 비상을 꿈꾼다.

온리원오브는 21일 오후 6시 새 앨범 'Produced by [ ] Part 1'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angel'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온리원오브는 스핀오프 앨범으로 돌아왔다. 그간 점, 선으로 된 과정을 걸어왔다면, 이번에는 '면'이다. 온리원오브는 대한민국 최고의 힙합 프로듀서들과 함께하며 한걸음 더 성장한 모습으로 앨범을 준비했다.

타이틀곡 'angel'은 EDM 비트에 힙합을 더한 크로스오버 곡이다. 경쾌하고 청량한 멜로디가 주를 이루며, 그레이가 프로듀싱해 화제를 모았다. 온리원오브가 보여주지 않았던 이미지, 이른바 자유분방한 분위기다.

가사는 나만의 천사인 상대에게 사랑을 바라는 내용이다. '널 가지고 싶다'라고 직접적으로 말하며, 사랑으로 가득찬 마음을 전한다. 동시에 때로는 다가갈 수 없는 존재를 그리기도 하고, 선과 악의 스토리를 이어가기도 한다.

널 가지고 싶어 Gotta go into your mind 나 바라고 있어 바로 너 지금 Your heart/넌 나만의 Angel 닿았던 너의 촉각 왜 사랑이 달콤하다 해 Why 왜/소리없이 스며오는 넌 나에게만 들리는 독백/천국에서 만난 Beatrice 널 가질 거야 Never go back

붕 떠있어 Out of control 날 삼켜 Like a miracle/신화 같은 너와 내 사랑의 History 전해질 거야 저 달 저편 더 멀리/적막했던 물결이 번지고 거칠어진 숨소리 퍼지고/심장박동은 계속 커지고 Virus 처럼 so sick and tired Your name is angel

이밖에 총 2곡이 수록됐다. 'designer'는 보이콜드가 협업한 곡으로, 온리원오브의 시그니처인 아트팝을 구현했다. 또 '너-거짓말-나'는 전작과 이어지는 곡으로 애틋한 사랑을 그려냈다.

데뷔 1년차 아이돌이 된 온리원오브. 과연 이번 활동으로 비상할 수 있을지 기대해본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