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사풀인풀' 설인아, 연인 김재영에 러블리 매력 폭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텐아시아

사진=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캡처


배우 설인아가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이하 ‘사풀인풀’)에서 김재영의 말 한마디, 행동 하나에 화가 났다가도 금세 풀어지는 등 사랑을 시작한 여인의 귀여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7일 방송된 ‘사풀인풀’에서 연애를 시작한 김청아(설인아 분)와 구준휘(김재영 분)은 본격적인 데이트에 나섰다. 구준휘와 함께 하고 싶은 게 많은 감성적인 김청아와 달리 구준휘는 “영화는 각자 원하는 거 보고 끝나고 만나자”며 무뚝뚝함으로 김청아를 속상하게 했다.

토라진 김청아는 “오늘 연락 하지 마라”고 했지만 구준휘의 연락을 계속 기다리는 귀여운 모습을 보여줬다. 그러다가 자신을 위해 자동차를 사고 퇴근길을 마중을 나온 구준휘를 보며 행복한 미소를 보였다. 김청아는 구준휘를 볼 때마다 막 사랑에 빠진 설레는 표정과 눈빛으로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그러나 구준겸(진호은 분)의 죽음에 얽힌 김청아의 비밀을 모두 알고 있는 구준휘가 김청아와 홍유라(나영희 분)가 계속해서 만나왔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두 사람의 연애에 빨간불을 예고했다. 구준겸의 죽음 이후 우울하고 힘들었던 전과 달리 사랑에 빠진 이후 행복하고 한층 더 사랑스러워진 김청아에게 또 다시 비극적 전개가 펼쳐지는 것은 아닌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높였다.

‘사풀인풀’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