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이진아♥신성진, 3월 23일 결혼한다.."안테나 엔젤스 축가" [공식입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지민경 기자] 가수 이진아와 피아니스트 신성진이 23일 결혼식을 올린다.

이진아의 소속사 안테나 뮤직 관계자는 20일 OSEN에 "이진아와 신성진이 23일 결혼식을 올린다.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며 "샘김, 권진아 등 안테나 엔젤스 멤버들이 축가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지난 1월 이진아와 신성진은 3월 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당시 안테나뮤직 관계자는 "이진아와 신성진이 약 4년간 교제해 오면서 자연스럽게 결혼까지 이르게 된 것으로 알고 있다. 웨딩 촬영을 마치고 현재 결혼식을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진아와 신성진은 서울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 선후배 사이로, 음악을 매개체로 연인으로 발전해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K팝스타 시즌4’ 톱3 출신인 이진아는 안테나뮤직에 입성 후 '배불러' '밤과별의노래(with온유)' '랜덤' 등을 발표하며 독특한 음색과 음악 세계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다. 신성진은 가요계에서 인정받는 피아니스트이자 세션으로, 지창욱, 나윤권, 샘김 등과 함께 작업해 온 실력파 뮤지션이다. /mk3244@osen.co.kr

[사진] OSEN DB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