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도영x연준x안유진, 첫 ‘여름 가요대전’ MC..추가 라인업도 공개 [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채연 기자] ‘2024 SBS 가요대전 Summer’의 MC가 공개됐다. NCT 도영, 투바투 연준, 아이브 유진이 마이크를 잡는다.

7월 21일 일요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2024 SBS 가요대전 Summer’의 3차 라인업이 공개됐다. 앞서 엔하이픈, (여자)아이들, IVE, 르세라핌, 이영지, 뉴진스, NMIXX, Stray Kids, 투모로우바이투게더, ZEROBASEONE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이번 공연은 최초로 여름에 개최되는 ‘가요대전’인 만큼 ‘가요대전’에서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스페셜한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격한다. 특히, 수많은 여름 페스티벌의 헤드라이너로 활약하고 있는 잔나비가 출연을 확정 지어 눈길을 끈다. ‘잔나비가 곧 장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K팝 신에서 자신들만의 음악을 개척하고 있는 '레전드 K-밴드' 잔나비는 ‘가요대전 Summer’만을 위한 특별한 무대도 준비 중이라고 알려져 기대감을 높인다. 잔나비 외에도 3차 라인업에는 CRAVITY, 아일릿, NCT 127, 온앤오프, STAYC, xikers 등 총 7팀이 추가로 이름을 올렸다.

OSEN

이와 함께 공개된 MC 라인업 또한 화려하다. 뛰어난 음악적 재능 뿐만 아니라 센스 있는 입담과 진행 능력으로 종횡무진 활약 중인 NCT의 도영을 시작으로, 지난해 연말 ‘가요대전’을 안정적으로 이끌었던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연준, IVE의 안유진이 이번에도 함께 호흡을 맞춘다. 여름에 펼쳐지는 최초의 ‘가요대전 Summer’인만큼 세 사람이 보여줄 깔끔한 진행과 청량 케미에 대한 관심이 벌써부터 뜨겁다.

‘New Generation K-POP’을 키워드로 펼쳐지는 ‘2024 SBS 가요대전 Summer’는 통상적인 연말 가요대전의 전통을 깨고 게임 체인저가 될 SBS의 New K팝 트렌드 프로젝트다. 올 상반기를 정리하는 화제의 K팝 무대부터 연말 가요대전에서 볼 수 없는 여름에 걸맞은 청량한 무대가 무더운 여름 K팝 팬들의 눈과 귀를 시원하게 적실 예정이다.

‘2024 SBS 가요대전 Summer’는 7월 21일(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된다. /cykim@osen.co.kr

[사진] SB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