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9 (화)

"봄 여인의 향기"…이시아, 싱그러운 비주얼[화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고승아 기자]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지난 1월 종영한 tvN 드라마 '모두의 연애'에서 남성들의 선망에 대상이자 추억 속 향수를 일으키는 첫사랑 캐릭터로 등장해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은 배우 이시아. 해맑은 눈빛과 싱그러운 미소가 아름다운 배우 이시아를 향긋한 꽃내음이 가득한 5월, ‘투브라이드(toBRIDE)’ 표지 촬영장에서 만났다.

이번 촬영은 웨딩매거진 ‘투브라이드(toBRIDE)’와 함께 ‘Scent of A Woman_Spring’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배우 이시아는 이날 촬영에서 ‘봄_여인의 향기’의 콘셉트에 맞춰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디테일과 포인트가 아름다운 웨딩드레스를 입고 매혹적인 자태를 뽐냈다. 해맑은 눈빛과 싱그러운 미소는 물론 그녀만의 단아하고 청순한 느낌이 더해져 현장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내기에 충분했다. 배우 이시아의 웨딩화보는 ‘투브라이드(toBRIDE)’ 2018년 5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배우 이시아는 SBS 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JTBC 드라마 '하녀들', OCN 드라마 '터널' 등에 출연하며 꾸준한 활동을 펼쳤다. 특히 2016년 tvN드라마 '시그널'에서 조진웅의 첫사랑 김원경 역으로 출연해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현재는 영화 '얼굴없는 보스'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투브라이드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