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1 (토)

[스타포토]'장지기장' 태진아·강남, '인기가요' 현장서 위너·빅스 등과 '찰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태진아-강남과 위너.


[스포츠서울 이지석기자]‘트로트 황제’ 태진아가 22일 SBS ‘인기가요’ 출연자 대기실에서 위너, 빅스, 펜타곤, 이엑스아이디, 오마이걸 등 후배 가수들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태진아는 강남과 함께 신곡 ‘장지기장’ 무대를 선보였다.
스포츠서울

티진아-강남과 빅스.


‘전통시장’, ‘사람팔자’에 이어 세 번째 콜라보곡 ‘장지기장’은 1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강렬한 첫선을 보인 뒤 중독성 있는 가사와 신명나는 멜로디로 ‘국민 건전가요’로 불리며 인기가두를 달리고 있다.
스포츠서울

태진아-강남과 이엑스아이디.


태진아 작곡, 이루 작사의 ‘장지기장’은 부모에 대한 감사한 마음, 음주·졸음·과속운전 조심, 희망찬 미래에 대한 확신 등 일상에서 지킬 것을 지키며 즐겁고 행복한 마음으로 살아가자는 내용을 담은 건전가요 장르의 곡이다.
스포츠서울

태진아-강남과 오마이걸 반하나.


특히 SBS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 태진아 비장의 요리 ‘우유콜라라면’이 큰 화제를 모은 뒤 음원이 공개됐고, ‘라면은 후루룩 잘 넘어간다’라는 가사 때문에 ‘국민 라면송’ 아니냐는 반응까지 쏟아지고 있어 눈길을 끈다.
스포츠서울

태진아-강남과 인투잇.


한편, 태진아는 20일 방송된 MBN ‘생생 정보마당’의 ‘스타 시크릿’ 코너에 출연해 데뷔 46년차의 건강 비결, 우유콜라라면의 탄생 비화, 강남과 ‘장지기장’ 연습 장면 등을 가감없이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monami153@sportsseoul.com

사진 | 진아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