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1 (금)

‘4구 500점’ 개그맨 신동엽, 3쿠션 실력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6년 째 당구에 빠져사는 동호인과 3쿠션 대결을 벌이는 신동엽.(사진=KBS2 ‘안녕하세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MK빌리어드뉴스 이상동 기자]연예인 중 ‘당구 고수’로 꼽히는 개그맨 신동엽의 당구 실력이 공개된다.

오늘(12일) 저녁 11시10분 KBS2에서 방송되는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 신동엽은 매일 18시간 가까이 당구를 친다는 출연자와 3쿠션 대결을 벌인다. 이 출연자는 6년째 당구에 빠져 사는 동호인이다. ‘당구에 미친’ 아버지 때문에 고민상담을 신청한 아들의 사연으로 출연하게 됐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영상에서 신동엽은 고난이도의 밀어치기 바운드 기술을 선보이며 3쿠션을 성공시켜 큰 박수를 받았다. 이어 옆돌리기, 뒤돌려치기 등 다양한 실력을 선보인다.

신동엽은 지난 1월 SBS예능 프로그램인 ‘미운우리새끼’에서도 연예계 대표 당구 실력자 중 하나로 언급되며 당구 수지가 500점이라 밝힌 바 있다.

최근 배우 이필모, 가수 이상민, 탁재훈, 김정훈 개그맨 김민수, 변기수 등 많은 연예인들이 당구를 즐기는 모습이 TV를 통해 방송됐고 미녀 연예인들이 출연하는 당구 예능 ‘7전8큐’도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다.

자타공인 연예인 당구 고수인 신동엽의 당구 실력공개에 많은 당구인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