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9 (수)

갓세븐 "그룹 색 찾은 'LOOK', 확실하게 한 방 칠 자신 있다" [인터뷰 스포일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우빈 기자] 그룹 갓세븐(GOT7)이 신곡 'LOOK'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최근 서울 성수동 한 카페에서 진행된 갓세븐(JB, 마크, 잭슨, 진영, 영재, 뱀뱀, 유겸) 새 앨범 '아이즈 온 유(Eyes On You)'발매 기념 인터뷰에서 신곡 활동에 대한 자신감을 보여 기대를 낳았다.

이날 '룩(LOOK)'을 만든 갓세븐 JB는 "새로운 느낌이다. 퍼포먼스도 달라졌고 타이틀곡으로는 해오지 않은 콘셉트"라며 "이전 앨범 '7 for 7' 수록곡 '틴에이져(TEENAGER)'가 우리에게 잘 맞는다는 걸 느꼈다. 재밌게 해볼 수 있겠다 싶어서 그런 느낌으로 뻔하지 않고 세련되게 만들려고 노력했다"고 말했다.

JB의 말에 유겸은 "'밝은 스웩' 같은 느낌이라고 생각하시면 조금 더 편할 것 같다"고 덧붙이며 이해를 도왔다.

특히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올해 갓세븐으로 한 방 치겠다"며 파이팅 넘쳤던 잭슨은 "그동안 못 보여줬던 갓세븐의 확실한 색깔 찾았기 때문에 색다른 것 같다. 이번에 확실하게 칠 자신이 있다. 그냥 어디든 치겠다"며 강한 자신감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우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