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1 (금)

TRCNG, 오늘(19일) '뮤직 토크쇼' 티켓 오픈…달콤한 나눔천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우빈 기자] 그룹 TRCNG(티알씨엔지)가 뮤직 토크쇼를 통해 나눔 천사로 변신한다.

TRCNG(지훈, 하영, 태선, 학민, 우엽, 지성, 현우, 시우, 호현, 강민)는 오는 25일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신촌점에서 첫 번째 뮤직 토크쇼 'TRCNG 발렌타인 뮤직 토크쇼'를 열고 팬들과의 특별한 시간을 가진다.

'TRCNG 발렌타인 뮤직 토크쇼'는 국제구호단체 기아대책의 아동보건캠페인을 팬들과 함께 알리고 소외지역을 향한 아름다운 메시지를 함께 전달한다는 의미로, 국내 최다 문화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프로덕션 중 하나인 피플게이트와 함께 개최된다. 이날 TRCNG는 특유의 에너지 가득한 멋진 무대를 선보일 뿐만 아니라 다양한 코너를 준비해 그동안 미처 다 보이지 못했던 끼를 발산할 예정이라고 밝혀 눈길을 끈다.

특히 TRCNG는 데뷔곡 '스펙트럼(Spectrum)'과 '울프 베이비(WOLF BABY)' 무대를 통해 십대답지 않은 카리스마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데뷔와 동시에 국내외 많은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파격적인 행보를 이어가 존재감을 각인 시킨 바 있다.

한편 TRCNG의 다채로운 매력으로 꽉 채울 ‘TRCNG 발렌타인 뮤직 토크쇼’는 오늘(19일) 오후 8시부터 멜론에서 단독으로 티켓이 오픈된다.

우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