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5 (화)

[2018 평창]이상화, 인스타그램에 고다이라와의 사진 게시…감사 인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이상화, 인스타그램에 고다이라와의 사진 게시…감사 인사. 사진 = 이상화 인스타그램 캡쳐


[뉴스웨이 전규식 기자]2018 평창동계올림픽 여자 스피드스케이팅의 ‘빙속 여제’ 이상화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본의 고다이라 나오와의 사진을 게시하면서 지난 18일 500m에서의 은메달을 축하하는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고다이라는 같은날 이상화와 맞붙은 스피드스케이팅 500m에서 금메달을 차지했다.

19일 이상화는 인스타그램에 고다이라와 찍은 사진을 게시하면서 “나는 너무나 수고했고 길고 긴 여정도 잘 참아냈다”며 “2등도 만족하고 아직도 상위권에 있다는 자체만으로도 너무 좋았고 좋은 추억으로 남을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응원과 함성, 진심으로 감사했고 행복했다”며 해시태그(#)를 통해 “한일전은 감동이었고 나는 나였다”고 말했다.

이상화는 18일 강릉스피드스케이팅경기장에서 열린 스피드스케이팅 여자 500m에서 37초33의 기록으로 은메달을 차지했다.

첫 100m까지는 10초 20으로 전체 1위에 올랐다. 마지막 곡선주로에서 발을 삐끗해 일본 고다이라 나오(36초95)에게 밀렸다.

이상화는 이날 경기 전까지 고다이라와의 라이벌 구도에 관한 질문에 불편한 기색을 드러냈다. 경기 후에는 고다이라와 포옹하며 서로를 격려했다.

전규식 기자 cardi_avat@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