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현대캐피탈, 일본 산토리 썬버즈·도요타 합성 배구단과 합동훈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채정연 기자]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은 9월 25~29일과 10월 2~6일까지 2회에 거쳐 일본 산토리 썬버즈팀, 도요타 합성팀과 합동 훈련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현대캐피탈은 2013년부터 천안 복합베이스캠프 캐슬 오브 스카이워커스에 일본, 중국, 미국 등 해외 유수의 배구팀을 초청해 다양한 스타일의 플레이를 하는 배구팀과의 훈련을 통해 전력향상 및 기량 극대화의 일환으로 합동 훈련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에 초청한 2팀은 일본 V리그에서 상위권에 속한 팀으로 도요타 합성은 15-16시즌 창단 56년만에 첫 우승을 기록하고 16-17시즌 준우승을 기록하는 등 일본 배구리그에서 새로운 명문구단으로 급부상하는 팀이다. 또한 산토리 썬버즈팀은 항상 4강에 빠져 본적이 없는 팀으로 이번시즌 일본 배구의 레전드 아기노 마사지 감독이 부임해 새로운 팀 플레이를 선보일 예정이다.

선수단은 산토리 썬버드팀과 9월26, 27일(오후 3시) 그리고 토요타 합성팀과는 10월 3,4일(오후 3시) 천안 캐슬오브 스카이워커스에서 연습경기를 진행하며 일반 배구 팬들에게 오픈 할 예정이다.

lobelia12@xportsnews.com / 사진=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