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팝's신곡]"파워 & 프리티" 프리스틴, 신인상 예약한 특급 기대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사진=프리스틴 '위 우' MV 캡처


[헤럴드POP=이호연 기자] 걸그룹 프리스틴이 '파워 & 프리티'의 정의를 새롭게 썼다.

프리스틴은 21일 오후 6시, 데뷔 앨범 '하이 프리스틴'(HI! PRISTIN)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위 우'(WEE WOO)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프리스틴의 독보적인 색깔로 정의할 수 있는 파워 & 프리티, 즉 아름다우면서도 역동적인 에너지가 잘 나타난다.

'위 우'는 멤버 성연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밝은 느낌의 노래다. 프리스틴의 힘차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경쾌한 멜로디와 호기심 넘치는 소녀의 당찬 고백을 담은 귀여운 가사가 잘 어울린다. 곳곳에 숨어있는 추임새도 인상적이다.

10명의 멤버들은 "We Are 프리스틴! 안녕"이라며 신나게 노래를 시작한다. 이내 "아주 많이 널 좋아해. 두근두근 뛰는 내 심장. 너를 볼 때 내 마음 WEE WOO WEE WOO"라며 솔직하게 마음을 표현한다. 신예다운 풋풋한 감성에 여유로움까지 묻어난다.

특히 후렴구 직전 "You My Super Super Hero"라는 랩 파트나 후렴구 사이사이 등장하는 "뿌뿌"라는 의성어가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한 쪽 발을 들어올리고 양 팔을 쭉 펴는 포인트 안무 역시 놓칠 수 없다. 이런 킬링파트가 무대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헤럴드경제

사진=프리스틴 '위 우' MV 캡처


지난해 초 Mnet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듀스 101' 이후 1년여 동안 프리스틴은 바쁜 시간을 보냈다. 아이오아이(I.O.I)로 활동한 나영과 결경은 물론, 정기 공연을 통해 실력을 갈고 닦은 다른 여덟 멤버들의 성장 또한 '위 우'에서 오롯이 빛을 발하고 있다.

다양한 커버 무대 및 영상을 통해 만능 콘셉트 소화력을 증명한 프리스틴은 '파워 & 프리티'와 찰떡같이 잘 어울린다. 밝고 선명한(Prismatic) 모습과 결점 없는 힘(Elastin)이 모두 담겨 있다. 데뷔 앨범을 위해 수많은 고민을 거듭한 흔적으로도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10명 멤버들이 한 팀이 돼야만 했던 이유,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한 자신감이 퀄리티 있는 노래로서 모두 설명됐다. 2017년 최고 기대주인 이유는 분명했다.

한편 프리스틴은 22일 오후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위 우'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이날 쇼케이스는 네이버 V앱으로도 생중계될 예정이다. 오는 23일 Mnet '엠카운트다운'부터 바쁜 음악 방송 활동도 시작할 계획. 뜨겁게 이어질 프리스틴의 열일을 기대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