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변우석 열애설' 전지수, 진짜 남친은 DJ...인스타 재조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현정 기자]
국제뉴스

모델 전지수 (사진=전지수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변우석의 열애설 상대로 지목된 모델 전지수가 모델 겸 DJ인 A씨와 열애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10일 엑스포츠뉴스 보도에 따르면, 전지수는 현재 DJ로 활약 중인 A씨와 열애 중이다.

전지수는 이날 오전 변우석의 '럽스타그램' 상대로 지목되며 열애설이 불거졌다.

누리꾼들은 커플링으로 보이는 아이템을 착용했고, 같은 장소에서 찍은 사진들이 여러 장 발견됐다는 것. 또 서로가 '맞팔로우'를 하고 있다는 이유에서 두 사람이 열애를 하는게 아니냐고 추측했다.

이에 소속사 바로엔터테인먼트는 10일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며 "럽스타그램을 한 게 아니고 친구 사이일 뿐"이라고 해명했다. 또 "두 사람은 대학 동문"이라며 "해당 장소에 다른 친구들도 함께 갔다"고 강조했다.

이 가운데 전지수는 DJ A씨와 열애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이들은 지난해 함께 한 페스티벌에서 데이트하는 사진, 동영상 등을 업로드하는 등 스스럼 없이 공개 연애를 해왔다.

특히 전지수는 지난해부터 자신의 SNS를 통해 A씨를 직접 언급하고 '내꺼입니다'라고 말하는 등 애정을 드러냈고, A씨도 SNS에 "내 지수 너무너무 고생 많았어요 고마워"라며 손하트 이모티콘을 남겼다.

뿐만 아니라 변우석과 A씨도 서로 아는 지인 사이로 알려졌다.

한편 전지수는 프리랜서 모델로, 현재 유튜브 웹예능에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