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대한민국연극제 용인’ 서포터즈 ‘용사님’ 모집…만 19세 이상·외국인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대한민국연극제 용인' 서포터즈 모집 안내 포스터.(용인시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용인=뉴스1) 김평석 기자 = ‘제42회 대한민국연극제 용인’ 사무국이 오는 29일까지 연극제 진행을 돕는 서포터즈 ‘용사님’을 모집한다.

‘용사님’은 ‘용인시와 연극을 사랑하는 님들’의 줄임말로 열정적이고 영광스러운 활동가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시는 연극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고 모두가 함께하는 연극제를 만들기 위해 용사님을 운영하기로 했다.

용사님은 6월 27일 발대 선언을 시작으로 7월 23일까지 공연장(용인포은아트홀, 용인시문예회관 처인홀, 용인문화예술원 마루홀, 용인시평생학습관 큰어울마당 등)에서 △협력운영 △행사지원 △글로벌서포트 △미디어콘 등 다양한 실무·보조 업무를 하게 된다.

서포터즈에게는 △기념품 및 유니폼 △공연 관람 티켓 △소정의 활동비 등이 지급되며 봉사활동 시간 인증(1365 포털 가입 필요) 혜택도 주어진다.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과 한국어가 유창한 외국인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신청은 제42회 대한민국연극제 용인 홈페이지에서 지원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담당자 이메일로 하면 된다.

‘제42회 대한민국연극제 용인’은 오는 6월 28일부터 7월 23일까지 전국 16개 시·도를 대표하는 극단의 본선 경연, ‘제1회 대한민국 대학연극제’ 등으로 진행된다.

ad2000s@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