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인천해든초교 학부모회, 전교생 대상 어린이날 기념행사 성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인천=뉴시스] 어린이날 기념행사에서 선물을 받고 즐거워하는 인천해든초등학교 학생들. (사진=해든초교 학부모회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천=뉴시스] 이루비 기자 = 인천해든초등학교는 학부모회 주관으로 최근 이틀에 걸쳐 전교생 1700여명을 대상으로 어린이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해든초교 학부모회 구성원 50여명은 제102회 어린이날을 축하하며 학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고자 자발적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전교생을 대상으로 하는 행사인 만큼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첫날은 1~2학년생, 둘째날은 3~6학년생을 대상으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점심식사를 마치고 나온 학생들은 급식실 앞에서 명언 추첨(뽑기)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선물을 받았다. 또 학부모회가 직접 꾸민 포토존에서 친구들과 기념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쌓았다.

행사에 참여한 6학년 한 학생은 "형광펜을 깜짝선물로 받게 돼 기분이 좋다"면서 "저희를 위해 이런 행사를 열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김남옥 해든초교 학부모회장은 "아이들이 좋아하니 행사를 준비한 학부모님들도 신이 났다"며 "교육공동체 일원으로서 아이들이 즐겁게 다닐 수 있는 학교를 함께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뉴시스

[인천=뉴시스] 어린이날을 맞아 마련된 포토존에서 기념사진 찍는 인천해든초등학교 학생들. (사진=해든초교 학부모회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공감언론 뉴시스 ruby@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