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롯데시네마X콴타스항공, ‘오 해피 메이!’ 이벤트 연다[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콴타스 항공권·라발스호텔 숙박 및 조식권 등 풍성한 경품 준비


스타투데이

사진 I 롯데시네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복합문화공간 컬처스퀘어(Culture Suare)를 지향하는 롯데시네마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선물 같은 이벤트를 준비했다.

첫 번째, 이벤트 응모 시 영화 티켓 및 매점 콤보 할인권을 지급한다. 이벤트에 응모만 하면 즉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권이 제공되는 만큼, 모두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1인 관람 시 3천원 할인권 ▲2인 관람 시 6천원 할인권, ▲3인 관람 시 1만2천원 할인권, ▲4인 관람 시 2만원 영화 할인권이 지급된다.

더불어 가정의 달 타이틀에 걸맞게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씨네커플콤보’, ‘씨네패밀리콤보’ 매점 콤보 할인권도 선보인다.

두 번째, 이벤트 응모 회원 중 5월 3일~5월 26일 기간 내 2회 이상 관람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하여 풍성한 경품을 지급한다. ▲콴타스항공 시드니 왕복권, ▲라발스호텔 숙박/조식권, ▲롯데시네마 스페셜관 관람권, ▲롯데시네마 일반관 관람권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롯데컬처웍스 플랫폼마케팅팀 이소희 팀장은 “화창한 봄을 맞이하여 롯데시네마를 찾은 고객들을 위해 즐거운 마음으로 준비한 이벤트”라며 “가족들과 함께 롯데시네마에서 사랑이 넘치는 5월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롯데시네마는 가정의 달을 맞아 ‘범죄도시4’, ‘스턴트맨’ 등 코미디 액션 영화 뿐만 아니라 ‘포켓몬스터: 성도지방 이야기, 최종장’, ‘극장판 실바니안 패밀리: 프레야의 선물‘, ‘이프: 상상의 친구’, ‘가필드 더 무비’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작품을 상영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