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2 (수)

수원시 새빛세일페스타 1~10일 열려…대규모 할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수원 새빛세일페스타 홍보물./수원시


[더팩트ㅣ수원=유명식 기자] 경기 수원시 소상공인·전통시장·소상공인·백화점·대형마트 등이 참여하는 대규모 할인행사가 1일 시작됐다.

수원시는 ‘가정의 달, 5월의 축복’을 주제로 10일까지 '제3회 새빛세일페스타'가 열린다고 밝혔다.

소상공인, 전통시장, 백화점, 대형마트, 경기남부수퍼마켓조합, 수원로컬푸드직매장 등이 참여해 세일·사은행사를 진행한다.

개막 행사는 이날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행궁동 공방 거리에서 펼쳐진다.

할인율, 할인 품목은 참여 업체가 자율적으로 선정한다.

수원시 누리집에서 ‘새빛세일페스타’를 검색해 참여업체와 행사 내용 등을 볼 수 있다.

시는 새빛세일페스타 기간 수원페이 소비촉진지원금(5+1)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빛세일페스타 수원에 참여한 수원페이 가맹점에서 수원페이로 5만 원 이상 결제하면 추첨으로 2만 400명에게 1만 원을 환급해 준다.

수원가구거리는 ‘폭탄세일행사’를 연다.

20일까지 60여 개 가구점에서 품목별로 30~70% 할인한다.

사은품으로 상품권을 증정하고, 10일 오후 3시에는 경품추첨 행사를 연다. 설운도·빈예서·장하온·이용주 등 가수가 출연하는 특별공연도 있다.

수원시 관계자는 "고물가로 인해 소비자들이 고통을 겪고 있는데, 새빛세일페스타가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vv8300@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