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7 (금)

팬스타그룹, 가정의 달 할인 이벤트 연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팬스타그룹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선박 정기 점검을 마친 5월 12일 부산 출발편 부터 31일까지 부산~오사카 크루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일 밝혔다.

가족이나 친구 등이 4명 예약하면 2명은 무료이다. 5명 이상 예약하면 5번째 이후 승객에 대해서는 각각 30% 운임을 할인해 준다. 할인 혜택은 패밀리 룸 이하 객실에 한해 적용된다.

부산~오사카를 운항하는 팬스타드림호는 2만2천t급 크루즈페리로 대형 식당을 비롯해 면세점, 편의점, 사우나, 마사지룸, 노래방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선체 진동을 최소화하는 스테빌라이저를 장착해 뱃멀미를 거의 느끼지 않으며, 여행 중에 선내를 자유롭게 이동하며 탁 트인 바다 전경과 일본 최고의 해안 절경 중 하나로 꼽히는 세토내해의 풍광을 즐길 수 있다.

팬스타드림호는 부산에서 매주 일 · 화 · 목요일, 오사카에서는 매주 월, 수, 금요일에 각각 출발한다.

팬스타크루즈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도 내달 3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한다.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팬스타크루즈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 후 게시글의 댓글에 홈페이지 아이디(앞 2글자+뒤 2글자)를 입력하면 된다.

오는 20일 추첨을 통해 당첨자 5명에게 오사카 크루즈 디럭스 스위트룸(2인용 1매) 이용권을 증정한다.

임중권 기자 lim9181@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