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8 (화)

중랑구육아종합지원센터, 풍성한 어린이날 행사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아름 기자]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베이비뉴스

중랑구육아종합지원센터 어린이날 행사. ⓒ중랑구육아종합지원센터


중랑구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유기정)가 어린이날을 앞두고 서울형 키즈카페 중랑실내놀이터(면목4동점)와 관내 공동육아방 13개소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고 26일 밝혔다.

우선 5월 4~5일 중랑실내놀이터에서는 '중랑 정글놀이터' 행사가 전개된다. 영유아의 흥미와 호기심을 자극하는 정글 컨셉으로 스네이크 징검다리 동물타투 체험 동물 가족과 함께하는 포토존 내가 만드는 동물집 등 놀이 공간을 재구성해 체험 부스를 조성한다. 부모와 아이가 함께하는 체험형 프로그램 '요리활동(공룡 아이싱 쿠키만들기)', '미술활동(정글액자, 디오라마 만들기)'도 제공해 두 시간을 알차게 보낼 수 있다.

어린이날 주간 실내놀이터 입장은 무료이며, 프로그램 참여 가정에는 어린이 선물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우리동네키움포털 홈페이지 중랑실내놀이터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동육아방은 4일 관내 영유아 가정을 대상으로 행사를 전개한다. 부모와 아이가 함께하는 다양한 미니게임과 요리활동(마카롱 만들기), 미술활동(클레이 아이스크림 콘 만들기)을 제공하며 프로그램 네 가지 중 세 가지 이상 프로그램에 참여하면 어린이날 선물을 증정한다. 행사는 중랑구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공동육아방 이용 회차 예약 후에 참여할 수 있다.

유기정 센터장은 "부모의 양육부담은 덜고 아이에겐 즐거운 추억을 더하는 어린이날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당부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