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5 (일)

[보험브리핑]한화손보·동양생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화손해보험이 프로야구 팬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 '한화이글스 스폰서 데이'

한화손해보험은 오는 26일 오후 4시30분부터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구장 방문 야구팬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스폰서데이 행사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위한 포토존 ▲퍼펙트 피칭 참여 이벤트존 등을 장외에서 3시간 가량 운영한다. 금융감독원, 세종특별자치시와 함께 하는 '금융범죄 피해예방' 사회공헌 캠페인존도 마련해 보이스피싱 취약 계층을 위한 홍보도 병행한다.

현장 이벤트 참여 고객을 위해 한화이글스 유니폼, 키링, 로고볼, 응원용 에코 스틱과 스케치북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신입사원들은 시구, 시타자로 나서 회사의 새 브랜드 캠페인 슬로건인 '시작에 힘을 더하다'에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화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대전 구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한화이글스와의 협업을 통해 회사의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며 "프로야구 개막 열기에 발맞춰 경기장을 찾는 관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메트로신문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동양생명이 잼버리 참가자 지원 공로를 인정받았다.

◆ 경기도지사 표창 수상

동양생명은 이 지난해 8월 세계스카우트 잼버리 참가자 지원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한 공로를 인정 받아 경기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해 8월 전라북도 부안군 새만금에서 열린 '2023 새만금 세계스카우트 잼버리' 대회 당시 태풍 위험에 노출된 잼버리 대원들의 안전과 편의 제공을 위해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동양생명 인재개발원의 숙소, 강의실, 체육관 등을 개방했다.

동양생명 인재개발원은 연평균 약 7만명이 방문해 인재 양성 교육을 받는 전문 교육 시설이다. 침대 및 샤워시설, TV, 와이파이 등을 갖춘 원룸 형태의 객실 약 170여개를 보유하고 방문 인원들의 교육 및 활동을 지원한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생명존중을 실천하는 금융사로서 지역사회를 위한 당사의 노력이 좋은 결과로 이어져 기쁘다"며 "'고객 건강과 행복을 지키는 수호천사'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지속가능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ESG 경영도 적극 실천할 것"이라고 전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