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4 (토)

고양시, 국제꽃박람회장 27일 유튜브로 생중계 해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시공간·개막축하쇼 소개…퀴즈 이벤트 등도 병행

연합뉴스

고양국제꽃박람회 온라인 투어 안내문
[고양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고양=연합뉴스) 황대일 기자 = 경기 고양시는 국제꽃박람회를 홍보하기 위해 전시 공간과 개막 축하쇼를 자체 유튜브로 생중계한다고 25일 밝혔다.

시는 일산호수공원에서 26일부터 다음 달 12일까지 '지구환경과 꽃'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박람회의 이틀째인 27일 주요 전시 공간을 소개한다.

꽃 해설사가 이날 오전 8시부터 '지구환경 정원', '세계작가정원', '한국정원', '장미원' 등 주요 전시장을 60분간 이동하며 전시 주제, 꽃, 작가 등을 설명한다.

이날 오후 6시 30분 '노래하는 분수대'를 배경으로 소프라노 이상은, 테너 김덕수와 함께하는 60인조 오케스트라 개막 축하 공연과 레이저 쇼도 생중계된다.

시는 해당 영상을 시청하다가 제시되는 질문의 답을 하면 추첨을 통해 가와지쌀을 선물하는 행사도 벌인다.

연합뉴스

고양국제꽃박람회장 모습
[고양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톡 채널, 네이버 블로그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활용해 박람회를 홍보하는 이벤트도 병행한다.

이 행사는 26일부터 5월 12일까지 개인 SNS에 박람회장 사진·영상이나 기대 평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치킨 또는 커피 쿠폰을 발송하는 식으로 이뤄진다.

박람회 티켓 소지자에게는 아쿠아플라넷 일산점 최대 70% 할인,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F&B 3천 원 할인, 5시간 무료 주차, 음료 제공 등 혜택도 제공한다.

연합뉴스

고양국제꽃박람회장 전경
[고양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hadi@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