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3 (금)

경륜경정, 광명시 장애인단체연합회로부터 감사패 받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경제

[사진=경륜경정총괄본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총괄본부가 19일 제44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광명시 장애인단체연합회로부터 감사패를 전달받았다.

이날 경륜경정총괄본부에 따르면, 광명시 장애인단체연합회 최강식 회장은 감사패를 전달하며 “오랜 기간 장애인 복지 향상을 위해 도움을 준 경륜경정총괄본부에 감사하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홍복 경륜경정총괄본부장은 “공공기관으로서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했을 뿐인데, 감사패를 받아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경륜경정총괄본부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 장애인 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화답했다.

이와 함께 경륜경정총괄본부는 오는 28일까지 밀알복지재단과 함께 자전거 활성화와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장애아동 후원을 위한 자전거 타기 행사도 실시하고 있다.

자전거와 함께한 사진을 핵심어 표시(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누리소통망(SNS)게시하거나, 행사 게시글에 ‘좋아요’와 댓글을 남기면 집계를 통해 장애 아동의 의료소모품 구매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할 계획이다. 또 참여하는 시민들에게는 2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 백두대간 그란폰도 특별참가권 등을 추첨을 통해 지급할 예정이다.
아주경제=광명=박재천 기자 pjc0203@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