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KGC인삼공사, 정관장 신규 모델로 가수 임영웅 선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경제

정관장 모델 임영웅 [사진=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가 가수 임영웅을 정관장 신규 모델로 선정했다고 18일 밝혔다.

KGC인삼공사는 모델 선정 배경으로 임영웅의 철저한 자기 관리, 팬을 대하는 진심 어린 태도 등을 꼽았다. 정관장이 추구하는 가치와 부합한다는 이유에서다. 실제로 임영웅은 팬들과 지속해서 선행을 이어가며 나눔문화를 조성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 임영웅 대표 인사말인 "건행하세요"도 정관장이 지향하는 바와 일치한다고 덧붙였다. "건행하세요"는 '건강하고 행복하세요'의 줄임말이다.

임영웅은 오는 24일 TV CF를 시작으로 정관장 모델 첫 행보를 알린다.

정관장은 임영웅 광고모델 발탁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정관장 가정의달 프로모션은 이달 24일부터 5월 17일까지며 정관장 구매고객 전원에게 '임영웅 스페셜 굿즈'를 증정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남다른 실력과 인성으로 신뢰 아이콘이 된 임영웅과 엄격한 품질의 정관장이 함께 만들어갈 시너지가 기대된다”며 “임영웅과 정관장이 준비한 일상의 힘을 많은 소비자가 누리도록 고객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정관장은 19일부터 23일까지 ‘정관장 NEW모델 광고 퀴즈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전국 정관장 매장에 부착된 이벤트 포스터 내 QR 코드,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정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아주경제=홍승완 기자 veryhong@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