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7 (금)

이슈 로봇이 온다

비로보틱스…'월 20만원대' 서빙로봇 렌탈상품 선보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다음 달까지 서빙로봇 계약시 100만원 상당 혜택 제공

더팩트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의 자회사 비로보틱스가 월 렌탈료 20만원대 상품을 선보였다. 오는 5월까지 서빙로봇을 계약하면 100만원 상당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우아한형제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이중삼 기자]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의 자회사 비로보틱스가 월 렌탈료 20만원대 상품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월 렌탈료 20만원대는 국내 최저가 수준이다. 서빙로봇의 주 소비층인 외식업 소상공인의 인력관리와 인건비 효율성을 돕기 위한 취지다.

이번에 국내 최저가로 선보인 '299상품'은 서빙로봇 렌탈과 함께 영업배상책임보험이 포함된 안심케어 프로그램을 36개월간 월 29만9000원으로 사용할 수 있다.

다음 달까지 서빙로봇 상품을 계약하면 약 100만원 상당의 혜택도 추가 제공된다. 무료시연과 설치비 면제를 비롯해 서빙로봇에 도움이 되는 20만원 상당의 웰컴패키지, 가게를 홍보할 수 있는 10만원 상당의 로봇 커스텀 홍보물과 함께 50만원 상당의 블로그 체험단 이용권도 받을 수 있다.

김민수 비로보틱스 대표는 "앞으로도 사장님들이 서빙로봇을 도입할 때 부담을 덜 수 있도록 사용자 입장에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js@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