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김승연 회장, '류현진 선발' 보러 대전행…한화 '5연승'도 도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이 19일 오후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열린 2018 프로야구 신한은행 마이카 KBO리그 포스트시즌 준플레이오프 1차전 한화 이글스와 넥센 히어로즈의 경기를 관람하고 있다. 2018.10.19/뉴스1 1 ⓒ News1 주기철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이 6년 만에 한화 이글스 홈구장을 찾았다.

29일 한화그룹에 따르면 김 회장은 이날 오후 6시30분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펼쳐지는 한화 이글스와 KT 위즈 간 KBO리그 경기를 관람한다. 김 회장은 검은색 한화 이글스 자켓을 입은 모습이었다.

이날 경기는 올 시즌 한화 이글스의 대전 홈구장 개막전이다. 메이저리그(MLB)에서 복귀한 류현진의 선발 등판 경기이기도 하다. 김 회장은 경기 시작 두 시간 전부터 야구장에 도착해 선수들이 연습하는 모습을 지켜본 것으로도 알려졌다.

김 회장이 마지막으로 한화 이글스 경기장을 찾은 것은 2018년 10월19일 플레이오프 1차전이다. 올해 한화 이글스가 개막전 패배 이후 4연승을 질주 중인 상황, 류현진 선수의 홈구장 복귀전인 것 등을 고려해 김 회장이 야구장을 직접 찾은 것으로 보인다.

한화그룹 관계자는 "김 회장의 야구단에 대한 애정이 워낙 크다"며 "한화 이글스가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상황이기도 하다"고 말했다.

최경민 기자 brown@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