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여친이 찼다”… 톰 크루즈, 25세 연하 연인과 결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신문

배우 톰 크루즈(왼쪽)와 열애설이 제기된 러시아 출신 엘시나 카이로바. 연합뉴스·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할리우드 배우 톰 크루즈(61)가 러시아 사교계 유명 인사인 엘시나 카이로바(36)와 열애설이 나온 지 석 달 만에 결별했다.

27일(현지시간) US 위클리 등에 따르면 두 사람은 최근 헤어졌으며, 먼저 관계를 끝낸 건 카이로바다.

두 사람은 지난해 12월 영국 런던에서 열린 한 파티에서 다정한 모습이 목격되며 처음 열애설이 불거졌다.

당시 둘은 지인 소개를 통해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한 소식통은 “우정으로 시작된 관계가 금세 더 특별한 우정으로 바뀌었다”고 밝혔다.

지난달까지만 해도 두 사람 사이 관계는 ‘매우 편안하고 만족스러운 상태’인 것으로 전해졌다.

하지만 크루즈가 최근 카이로바에게 청혼하면서 이들 관계에 금이 간 것으로 전해졌다.

미 연예매체 인터치 위클리에 따르면 카이로바는 처음에 크루즈의 청혼은 받아들였으나, 할리우드 스타와의 결혼에 대한 부담감을 느끼고는 관계에 대해 다시 생각하기 시작했다.

내부 관계자는 매체에 “카이로바는 크루즈가 왜 그렇게 결혼을 서두르는지 궁금해하기 시작했다”면서 “모든 것이 너무 빨리 진행되자 겁을 먹은 것 같다”고 했다.

이어 “크루즈는 카이로바가 가장 좋아하는 꽃과 색상, 음식, 심지어 웨딩드레스와 신혼여행까지 모든 세부 사항을 정확하게 맞추는 데 집착했다”고 했다.

이 관계자는 크루즈가 카이로바에게 푹 빠져있었다고 했다. 그는 “크루즈가 카이로바에 반했고, 카이로바에 대한 가능한 모든 것을 알고 싶어 했다”고 했다.

모델 출신인 카이로바는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과 가까운 유력 정치인의 딸로 알려져 있다.

그녀는 다이아몬드 무역으로 유명한 러시아 울리가르히(신흥재벌) 드미트리 체츠코프와 결혼했다가 11년 만인 2022년 이혼했다.

카이로바는 영국에 2200만 파운드(약 375억원) 대저택을 소유할 정도로 부유하다고 한다.

크루즈는 지금까지 3번 결혼했다. 배우 미미 로저스와 니콜 키드먼, 케이티 홈즈 등과 차례로 결혼과 이혼을 반복했다.

문경근 기자



    ▶ 밀리터리 인사이드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