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8 (수)

이슈 무병장수 꿈꾸는 백세시대 건강 관리법

럭키클로버, 신라면세점 서울점 입점…건강&웰빙 브랜드 한자리서 선보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럭키클로버(Lucky Clover)는 신라면세점 서울점에 네 번째 면세 매장을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신라면세점 서울점 지하 1층에 입점한 럭키클로버는 올해 가파른 성장을 이루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현대백화점 면세점 동대문점, 신라면세점 김포공항점, 신라면세점 제주시내점에 이어 올해 네 번째 오프라인 면세 매장을 오픈했다.

헤럴드경제

럭키클로버는 2023년 대한민국 No.1 건강기능식품 대상을 수상한 ‘헬스헬퍼’를 포함한 줄리스초이스, 힌트 등의 건강&웰빙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번 면세 시장 확대를 통해 글로벌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럭키클로버 관계자는 "면세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보이고 있는 신라면세점에서도 가장 방문자 수가 많은 신라면세점 본점에 입점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여러 기관에서 안정성을 인정받은 자사의 건강기능식품 소개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건강과 웰빙을 전달할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현재 서울점 매장에서는 럭키클로버의 메가 히트 상품인 블루워터(샤오란쉐이’(小蓝水)) 10+1행사를 24년 1월 31일까지 진행하며, 이 외에도 다양한 오픈 기념행사들을 진행한다.

leejh@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