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9 (목)

이종성 의원 "저출산 문제 해결 앞장서는 베이비뉴스 파트너들의 노력에 동참할 것"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아름 기자]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베이비뉴스

이종성 국민의힘 국회의원이 영상으로 2023 베이비뉴스 파트너스데이 축하 인사말을 보내왔다. 이효상 기자 ⓒ베이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4년간 중단됐던 베이비뉴스 파트너스데이가 오랜만에 우리곁에 돌아왔습니다. 이번 파트너스데이에서는 우리 사회가 당면한 저출산 문제 해결에 누구보다 앞장서는 파트너들이 한자리에 모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렇게 인사나눌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이종성 국민의힘 국회의원이 1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이룸웨딩컨벤션 연회장에서 열린 2023 베이비뉴스 파트너스데이에 영상축사를 보내 이렇게 말했다. 이종성 의원은 "여성, 주부, 육아업계 등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인 만큼 일상의 고단함은 잠시 잊고 우애를 쌓는 즐거움이 있길 바라고, 소중한 교류로 많은 아이디어가 제안돼 저출산 극복의 새로운 동력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종성 의원은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위해 언론사적 소명을 다하고 있다. 국회 보건복지위 위원으로서 언제 어디서나 여러분의 숭고한 노력에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이종성 의원은 21대 국회에 입성해 현재 국회 인구위기특별위원회 위원, 국민의힘 원내부대표, 국회 윤리특위 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교통약자 이동 편의 증진, 희귀질환관리, 장애인 건강권 등 관련 법안을 대표발의하며 장애인 복지 전문 의정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